기사검색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아산 산야초 산장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20-08-12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가 아산시에 위치한 산야초 산장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왼쪽부터) 엄지선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간사, 유정비 산야초 산장 사장 /사진=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 아산투데이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김길수)는 아산시에 위치한 산야초 산장(사장 유정미)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현판 전달식으로 산야초 산장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산 산야초 산장은 오리백숙, 오리주물럭 등을 판매하는 식당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소외된 계층에 대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유정미 산야초 산장 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지역의 많은 가게들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여 함께 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이웃가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나눔에 동참해 준 산야초 산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산, 당진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041-546-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