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호서대 LINC+사업단, 벤처기업제품 홍보 UCC공모전 개최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20-07-31

 

▲ 호서대 링크사업단  © 아산투데이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LINC+사업단은 충남벤처협회와 함께 충남 벤처기업 제품 홍보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UCC공모전은 호서대 LINC+사업단의 지역사회협업(Unis+ry)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이 속한 지역 벤처기업 우수제품들의 온라인 홍보를 통해 제품과 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참가신청은 오는 8월 7일까지며 영상 출품은 9월 13일까지다.

 

공모전 신청자들은 호서대 LINC+사업단과 (사)충남벤처협회에서 선정한 홍보 대상 10개 벤처기업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제작된 영상은 SNS 채널에 업로드 되고, SNS 이용자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한다.

 

호서대 LINC+사업단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영상제작과 바이럴마케팅에 전문성을 지닌 지역인재를 발굴해 지속적인 기업홍보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 내 대학/기업/기관 간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청년 구직자들의 지역 정주형 일자리 발굴로 이어갈 계획이다.

 

박승규 LINC+사업단장은 “지역벤처기업과 산학협력을 추진하는 중에 우수성에 비해 큰 성과를 보지 못한 제품들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공모전이 참여자부터 지역 벤처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체감하고 동영상 홍보를 통해 벤처기업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