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카레밥 나눔 봉사 펼쳐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10-18

 

▲둔포면 사랑의 카레밥 봉사활동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홍주)은 10월 18일 사회복지시설‘사랑의 집 에덴’을 방문하여 입소자들을 위한 사랑의 카레밥 나눔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행복키움추진단원과 한마음라이온스클럽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정성스럽게 손수 만든 카레밥 60인분의 중식을 대접하였으며, 아울러시설 입소자들의 말벗이 돼 외로움을 덜어주는 등 대상자들과 소통의 시간도 함께 가져 훈훈함을 전했다.

 

김동원 원장은 “에덴 입소자들이 맛있게 식사하고 단원들과 즐거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다.”며, “해마다 찾아와 식사봉사를 하는 행복키움추진단으로 인해 입소자들이 좋은 추억을 쌓아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홍주 단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과 기쁨과 슬픔을 함께할 수 있도록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김동윤 둔포면장은 “소외계층을 위해 카레밥 나눔 행사를 마련해주신 단원들께감사드리고,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귀감이 되어 주길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독거노인 생일 챙겨드리기,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밑반찬 전달등의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