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맞춤형 복지상담창구 운영 및 사랑의 물품나눔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10-18

   

▲ 도고면 물품나눔행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종철)은 10월 17일(목) 민·관이 함께 협력하고 행복키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도고면 옹기발효음식전시체험관에서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어르신 200명을 모시고 맞춤형 복지상담창구 및 사랑의 물품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오카리나연주, 신나라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능기부, 도고초등학교 사물놀이공연으로 행사시작을 알리고, 지역가수가 참여한 문화공연으로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아산시 사회복지과,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 취업지원센터의 일자리상담과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주거복지상담, 센텀정형외과의 의료상담, 다비치안경 온양역점 시력검사 등을 제공했다.

 

이 외에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의 팝콘나눔 부스와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연계로 수지침(서금요법아산시지회), 손맛사지(정마사지봉사단), 이혈 봉사(이사모 이혈 봉사단)가 운영되었다.

 

▲ 도고면 맞춤형 복지상담창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또한, 아산시자원봉사센터의 IBK 참! 사랑의 밥차와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준비한 떡, 과일, 음료로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하였고,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DY AUTO 나누리동호회의 후원으로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김종철 단장은 “관내 많은 분들에게 나눔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협력해주신 많은 단체와 기관⋅ 봉사자, 행사장소 및 자원봉사를 해주신 옹기발효음식전시체험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발전에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