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온양5동 행복키움, 10월 정기회의 및 밑반찬 봉사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10-18

 

▲온양5동 밑반찬 봉사활동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식, 민간단장 강연식)은 10월 17일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실현 사업의 일환으로 행복키움추진단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에서는 9월 사업추진 결과보고 후 10월사업추진과 연말 성과보고회 및 장학금 지원 등온양5동형 긴급복지 지원사업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회의에서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복지 지원 방안 및 행복키움추진단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의 했으며, 이날 메뉴는 닭볶음탕·멸치볶음,어묵볶음 등으로 행복키움추진 단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었다. 아울러 정기회의 후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30세대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했다.

 

강연식 단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밑반찬을 어르신들께 전달하면 그 분들 얼굴에웃음꽃이 활짝 핀다.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다양한 봉사를 계획하고 실천하여 관내 복지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온양5동장은 “이번 봉사를 위해 애써주신 단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나눔과 사랑의 봉사활동이온양5동복지허브화와 촘촘한 인적안전망 구축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