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제21회 꿈나무 축제 아동 문예제전' 개최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10-18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현아)은 오는 10월 26일(토) 지역의 초등학교 아동들을 대상으로 '2019 제21회 꿈나무 축제 아동문예제전'을 개최한다.

 

아동 문예제전은 1999년 시작되어 21년간 이어온 지역의 대표 문화행사로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삼성디스플레이 후원으로 탕정 제2산단 3호공원(탕정면 행정복지센터 옆)에서 실시된다.

 

문예제전은 초등학교 아동들을 대상으로 문예창작활동을 통하여 자기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온양1동 ․ 온양3동 ․ 탕정면 ․ 염치읍 거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하여 당일 제시된 주제에 따라 그리기 / 글짓기 분야로 나누어 솜씨를 뽐내게 된다.

 

특히 식전공연으로 선문대학교 무도경호학과의 태권도 시범이 펼쳐지며, 그리기 글짓기 본 행사는 주제발표 이후 점심식사 제공 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먹거리부스(인절미 ․ 아이스크림 ․ 팝곤 ․ 와플 ․ 핫바)와 체험부스(떡메치기, 아프리카 머리땋기, 가족사진 촬영, 투호, 제기차기, 활쏘기, 사방치기)가 진행되어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먹거리 부스와 체험부스는 시상식 전까지 계속 진행되며, 레크레이션이 종료되면 당일 시상식이 이루어진다.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폐회식 이후 대회에 참가한 초등학생 모두에게 기념품이 전달된다.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당일 현장접수는 받지 않으며, 전화를 통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tjw.or.kr/)를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