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산시행복키움추진단, 복지사각지대 해소 소통·힐링 워크숍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09-21

 

▲역량강화 교육 및 화합소통 교육 후 단체사진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9월 19일(목) ~ 20일(금)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영월·정선 일원에서 민·관 협력 강화를 위한 ‘2019년 행복키움추진단 소통·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아산시는 17개 읍면동별 특성에 맞는 행복키움추진단이 구성 완료돼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써 역할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복지현장 가장 가까이에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 및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과 담당 공무원이 함께 참석해 소통하고 교류하는 자리가 됐다.

 

아울러 김은경 행복키움지원팀장이 강사로 나서 복지사각지대 없는 아산을 위한 공무원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역할이란 주제로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이종택 복지문화국장은 “항상 일선에서 지역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행복키움추진단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하나가 되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아산이 될 수 있도록 현장중심 복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k/news_view.php on line 7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