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주)KCC글라스, 아산시에 ‘희망2020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20-02-25

 

▲.(주)KCC글라스 '희망2020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 전달     © 아산투데이

 

 (주)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 아산공장(공장장 김장욱)이 2월 24일 아산시(시장 오세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으로 3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장욱 공장장은 “2020년에도 아산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드리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이웃돕기 성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후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되어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기업도 요즘 많이 어려울 텐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시는 (주)KCC글라스에 깊이 감사드린다. 2019년에도 아산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와 위기가정을 위한 아산형 긴급복지 지원사업에 2억원을 후원해 주시어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었는데, 올해도 잊지 않으시고 후원해 주시니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염치읍 소재 (주)KCC글라스는 최고 품질의 바닥재, 라미필름, VCM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관내 소외계층, 경로당 등에 물품 후원을 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체로 ‘지역사회와 함께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동반자’라는 미션을 품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적극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