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산시중앙도서관, 아산시민 6월 ‘한 책 함께 읽기’ 진행

도깨비폰을 개통하시겠습까? 어린이 독서 선정,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 운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06-05

 

 아산시중앙도서관은 아산시민이 한 권의 책을 선정해 함께 읽고 토론하며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 책 함께 읽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아산시중앙도서관은 6월 ‘한 책 함께 읽기’ 어린이 부문 선정도서인 ‘도깨비폰을 개통하시겠습니까?’로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6월 4일∼30일, 도서관 로비에서 어린이들이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되돌아보는 ‘스마트폰은 이제 그만∼꼭꼭 약속해’와 전통놀이 체험 ‘도깨비들은 뭐하고 놀았을까?를 운영한다.

 

특히, 6월 22일에는 ‘도깨비폰을 개통하시겠습니까?’의 저자 박하익 작가와의 만남으로 이 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무엇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월 21일과 28일에는 독서활동 ‘너랑 나랑 한 책 읽기’를 초등학생 3∼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접수방법은 인터넷접수(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강좌-특별프로그램)이며, 기타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41-530-6619)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산시민이 한 권의 책을 함께 읽으며 지역사회의 독서 생활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아산투데이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