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코닝정밀소재(주), 아산 사회복지시설 석면제거 사업비 지원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05-24

 

▲(좌측부터) 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오세현아산시장,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주)     © 아산투데이


 코닝정밀소재(주)는 ‘해맑은 안전사업’으로 5월 23일 아산시청을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석면제거 사업비 4481만 3천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를 통해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건열)에 지원될 예정이다.

 

코닝정밀소재(주) 강중근 전무는 “해맑은 안전 사업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와 종사자가 더욱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고 꿈과 희망을 찾는 배움터이자 건강한 나눔의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사회복지시설의 안전 관리에 관심을 갖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코닝정밀소재(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산시 저소득층의 행복을 키워주는 리더 기업으로나눔활동에 앞장서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코닝정밀소재(주)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사회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해맑은 미래’, ‘해맑은 산타’, ‘해맑은 여름나기’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인재양성 및 인식개선 등에 앞장서고 있다.

 

또 지난 5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어린이주간 선포식에서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하고헌신한 유공자(단체부문)로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k/news_view.php on line 7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