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산시중앙도서관, 오는 5월 11일‘가정의 달’ 기념행사 진행

가 -가 +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19-05-09

 

 아산시중앙도서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한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명화와 함께하는 꽃꽂이’ 특강을 운영하고, 오후 1시부터는 1층 로비에서 특별체험행사 ‘나만의 멋진 카네이션 메모수첩 만들기’와 ‘누름꽃 열쇠고리 만들기’가 진행되며 아산시민 100명을 대상 선착순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후 3시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공연‘우리는 특별한 친구’가 4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몸이 불편한 특별한 친구들이 만나 무시무시한 거인을 물리치며 용기와 희망을 갖게 하는 내용이며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을 통해 감동과 흥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많이 마련했다”며 “시민분들이 많은 참여로 가족 간 함께 즐기며 화목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중앙도서관 독서진흥팀(041-530-6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k/news_view.php on line 7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