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 아산시에 취약계층 지원 성금 전달

맞춤형 지원 위한 ‘아산형 긴급복지지원사업’에 사용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2021-04-01

 

 후원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아산투데이

 

 ㈜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대표 한성희)가 3월 31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포스코건설에서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389번지 일원에 최고 28층, 11개동, 전용면적 76~106㎡형 총 939세대 ‘더샵 센트로’ 분양에 맞춰 수요자들과 함께 나눔을 함께하고자 기획했다.

 

더샵 센트로 아파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민이 참여하는 따뜻한 기부챌린지’ 이벤트를 전개, 5000명의 관심고객이 등록됐으며 ㈜포스코건설에서 1인당 1000원씩 적립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최경환 실장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언택트를 통한 따뜻한 기부챌린지를 계획하게 됐다. 어려운 시기 많은 지역주민들이 동참해 주셔서 좋은 결실을 맺었다”며, “지역사회와 공존·공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시민으로서 진정한 나눔과 실천을 통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신 ㈜포스코건설에 감사드린다. 아산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다양한 기부로 나눔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관내 위기가정, 복지사각지대 등 가구별 위기 상황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위한 ‘아산형 긴급복지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아산투데이. All rights reserved.